2013년 03월 23일

[보도자료] 영문교정, 전문가에 맡겨야

Wordvice

에세이리뷰, 저렴한 비용으로 수준 높은 영문교정 서비스 제공 주목

최근 취업난이 가중되면서 국내 대기업은 더욱 치열한 경쟁률을 보이고 있다. 이에 외국계 기업으로 눈을 돌리거나 자신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유학을 선택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이들 외국계 기업이나 외국 대학 또는 대학원에서는 서류심사부터 면접에 이르기까지 상당한 수준의 영어 실력이 요구된다. 일정 수준의 영어회화 실력은 기본이고 학업이나 업무에 필요한 높은 수준의 작문 능력이 필요하다.

이에 영문교정 서비스 전문 에세이리뷰는 미국 및 캐나다에서 명문대 및 대학원을 마친 약 100여명의 전문가들이 현지의 주요 전문교정업체에서 쌓은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교정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그 중 미국대학 과제 에세이, 대학 및 대학원 입학 에세이, 영문으로 작성되는 학술 논문 및 Business 관련 영문서, 영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토플, GMAT 시험대비 Writing 등 에세이리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번역 및 첨삭 서비스가 이용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에세이리뷰의 서비스는 세 가지가 있는데 그 중 문서 초안을 교정하는 Editing 서비스, 최종안을 검토하는 Proofreading 서비스, 미 대입에세이 프리미엄 교정 서비스인 Premium editing for admissions 등이다.

특히 에세이리뷰는 마구잡이식 프리랜서를 고용하지 않고 원어민을 엄격한 기준에 따라 인터뷰를 하고 지속적인 퀼리티 컨트롤 팀이 품질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더해 서비스 비용 또한 에세이리뷰만의 투명한 가격시스템을 운영한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기존의 번역 업체들이 홈페이지에 가격을 공개하면서도 결재 이전에 견적을 요청하도록 하면서 막상 견적을 요청하면 여러 가지 이유를 들어 가격을 올리는 것과 달리 에세이리뷰는 홈페이지 내에서 단어 수에 따라 가격을 계산하고 바로 결재할 수 있도록 해 이용자들의 편의를 더하고 있다.

한편, 에세이리뷰를 설립한 이종환 대표는 미국 UC Berkeley 하스경영대학 졸업을 한 후 프랑스 2대 은행인 소시에떼 제네랄(Societe Generale)을 거쳐 홍콩 주재 미국계 헤지펀드에서 프랍트레이더로 근무한 경력을 갖고 있으며 2009년에는 ‘꿈을 향한 도전 불가능은 없다’라는 책을 펴내기도 한 독특한 이력을 갖고 있다.

이 대표는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미국 유학을 갔으나 한국에서 영작 교육을 받은 적이 없어 많은 고생을 한 적이 있다”며 “한국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학생 및 취업준비자들에게 우수한 교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에세이리뷰를 설립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 대표는 또 “이제 영작은 더 이상 미국대학을 갈 때만 필요한 것이 아니라 서강대, 한국외대, 중앙대 등의 국내 대학 에세이 전형 입시, 어학병 시험을 통해 연합사, 국방부, 사령부, JSA 등에서 군복무를 할 기회가 주어진다”고 조언했다.

에세이리뷰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으며 전화문의도 가능하다.
070-4086-5528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논문/SOP/Resume/대입 영문에세이 24시간 교정, 미국명문대 석박사 원어민 첨삭https://essayreview.co.kr

▶ 영어논문 작성 후 전문가의 검토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영문교정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영어 논문교정 서비스논문번역 서비스│ 저널 논문교정 서비스학위 논문교정 서비스논문초록 교정 서비스대학 과제/영어 과제 교정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