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8월 02일

워드바이스 AI Proofreader를 소개합니다.

Wordvice

여러분께 영어 교정 툴 워드바이스 AI Proofreader를 소개합니다. 워드바이스 AI Proofreader는 어떤 종류의 영어 글쓰기에서든 문법 및 구두점 오류와 스타일 문제를 실시간으로 바로 첨삭하여 수정하는 온라인 영어교정툴입니다. 학생, 연구원 및 비즈니스 전문가를 위해 설계된 AI Proofreader는 영어로 글을 쓰고, 글의 품질을 향상시키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전문 에디터로부터 포괄적인 영어 교정을 받기 전에 미리 논문의 초안을 작성하면서 실시간 피드백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학술 논문을 쓰는 저자들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Wordvice AI Proofreader - Automatic text editing and proofreading tool. | Product Hunt

AI Proofreader는 어떤 기술인가요?

워드바이스 AI Proofreader는 영어의 맞춤법과 문법의 오류를 식별하고 가장 적합한 어휘 및 용어를 제안하기 위해 자연 언어 처리(NLP)를 사용합니다.  홈페이지 첫번째 화면에서 주요 기능을  알 수 있고, 회원가입을 하면 개인 계정과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AI 영문교정 받기”을 클릭해서 영어 교정을 받아보세요.

워드바이스 AI Proofreader 홈페이지 첫번째 화면에서 "실시간 AI 영문교정 받기"를 클릭해서 영어 교정을 받아보세요.

그런 다음 수정할 텍스트를 복사해서 붙여넣거나 직접 쓰고, “실시간 AI 영문교정 받기”를 클릭하면 AI Proofreader가 텍스트에서 객관적인 오류와 스타일 문제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오류에 밑줄을 그어 표시해줍니다.

수정할 텍스트를 복사해서 붙여넣거나 직접 쓰고, "실시간 AI 영문교정 받기"를 클릭하면 워드바이스 AI Proofreader가 텍스트에서 객관적인 오류와 스타일 문제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오류에 밑줄을 그어 표시해줍니다.

AI Proofreader는 어떤 유형의 문서를 교정할 수 있을까요?

AI Proofreader는 학술 문서, 연구 논문, 학술 논문, 비지니스 문서 등 모든 영어로 작성된 문서를 교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메일 초안과 같은 일상적인 글쓰기를 위해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APA, MLA, AMA, 시카고 및 밴쿠버와 같은 모든 포맷 스타일과 호환이 가능합니다.

워드바이스 AI Proofreader는 어떻게 당신의 글을 향상시킬까요?

문법 오류, 구두점 오류, 철자법 오류, 대문자 오류를 수정합니다. 

AI Proofreader는 네 가지 다른 유형의 객관적인 오류 (문법, 구두점, 철자법 그리고 대문자 오류)를 감지합니다. 각 오류는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다른 색상으로 표시됩니다. 색으로 표시된 부분을 클릭하면 제안된 변경 사항을 적용하거나 적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워드바이스 AI Proofreader는 각 오류들을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다른 색상으로 표시됩니다. 색으로 표시된 부분을 클릭하면 제안된 변경 사항을 적용하거나 적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어휘와 용어를 향상시킵니다. 

워드바이스 AI Proofreader가 식별하는 영어 오류는 객관적 오류뿐만이 아닙니다. 또한 어색하거나 어울리지 않는 용어를 찾아 더 나은 대안을 제시합니다. 때때로 단어나 표현은 문법적으로 맞더라도 학술적인 맥락에서는 부적절하기도 합니다. AI Proofreader는 이러한 단어와 표현을 식별하고 적절한 동의어를 제공합니다.

워드바이스 AI Proofreader는 단어와 표현을 식별하고 적절한 동의어를 제공합니다.

불필요한 표현이나 문장 구조를 수정합니다.

워드바이스 툴은  객관적인 오류를 수정하고 단어 선택을 개선하도록 최적화되었지만 중복되는 언어나 어색한 어순또한 식별하여 글의 흐름과 명확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워드바이스 AI Proofreader 기능

피드백 상자를 통해 오류를 자세히 설명하고 글을 개선할 방법을 제안합니다.

오류를 찾으면 강조 표시만 되는 것이 아닙니다. 피드백 상자에서는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과 쓰기 개선을 위한 제안이 주어집니다.

워드바이스 AI Proofreader 피드백 상자에서는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과 쓰기 개선을 위한 제안이 주어집니다.

피드백 상자에는 오류와 관련된 영문법에 대한 간략한 설명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영문법에 대한 정보를 담은 글들이 AI Proofreader에 지속적으로 추가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 제공은 쓰기 툴에 아주 강력한 추가적인 기능입니다. 관련된 영문법에 관련된 설명을 읽고 문법과 영어 규칙을 이해하면 나중에 글을 쓸 때 같은 오류를 반복하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목 붙이기, 저장하기, 워드로 다운받기가 가능합니다.

제목 표시줄에 제목을 입력하여 글에 제목을 붙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나중에 여러  작업을 할 때 보다 쉽게 필요한 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워드바이스 AI Proofreader 제목 표시줄에 제목을 입력하여 글에 제목을 붙일 수 있습니다.

작업 중인 글을 저장하고 싶을 때  (1) 작업을 본인 계정에 저장하거나 (2) 글을 문서 형태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문서를 새 파일로 만들려면 폴더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워드바이스 AI Proofreader에서 저장된 문서를 새 파일로 만들려면 폴더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작업 중인 글을 문서로 저장하려면 다운로드 화살표를 클릭하여 MS Word 버전을 저장합니다.

워드바이스 AI Proofreader에서 작업 중인 글을 문서로 저장하려면 다운로드 화살표를 클릭하여 MS Word 버전을 저장합니다.

음성인식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I Proofreader는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는 음성-텍스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을 통해 본인의 영어 말하기 실력이나 발음을  확인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바이스 AI Proofreader는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는 음성-텍스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는 기능을 사용하려면 마이크를 클릭하세요. 이 기능은 영어로 말한 내용을 텍스트로 전송합니다. 이 기능은 영어 말하기와 작문 능력을 향상시키면서 영어 문장의 정확성을 확인하고자 하는 한국인 사용자들에게 유용할 수 있습니다.

왜 다른 온라인 문법검사기에 비해 Wordvice AI Proofreader를 선택해야 할까요?

워드바이스 AI Proofreader는 실제 학술 논문들을 학습하여 학술적 글쓰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이는 주로 비즈니스 문서와 일상적인 쓰기에 초점을 맞추는 다른 온라인 맞춤법 검사기와 차별화됩니다. AI Proofreader  문법이나 철자 오류와 같은 객관적인 오류를 교정할 뿐만 아니라 글을 더 학술적이면서도 유려하게 발전시킬 수 있는 제안을 하기도 합니다. 이외에도 AI Proofreader의 여러가지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피드백 상자로 쓰기 능력 향상을 위한 자세한 팁을 제공
  • 새로운 유용한 기능의 지속적인 업데이트
  • 직관적인 유저 인터페이스
  • 제한된 시간 동안 무료로 사용 가능

실시간 교정을 통해 초안을 작성하고 이제 프로페셔널한 교정을 받아보세요.

AI Proofreader는 원고 초안 작성에는 완벽한 툴이지만, 결국에는 전문 원어민 에디터로부터 보다 포괄적인 엉어 교정 서비스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필드 하단의 “전문가 교정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문서 주제 및 종류에  다년간의 경험과 전문 지식을 갖춘 원어민 에디터에게 본인의 문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무료 영어 문법/맞춤법 검사기에 지금 접속해서 실시간 영어교정을 받아보세요.

▶ 글 작성 후 전문가의 검토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영문교정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영어 논문교정 서비스논문번역 서비스│ 저널 논문교정 서비스학위 논문교정 서비스논문초록 교정 서비스대학 과제/영어 과제 교정 서비스

학술 영문교정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