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04월 26일

자료 검색을 위한 유용한 논문 검색 엔진 (Search Engine) – (1)

Wordvice

안녕하세요, 영어 논문 번역 / 영문교정 전문업체 에세이리뷰입니다. 본격적으로 연구를 시작하기에 앞서, 그리고 논문을 쓰기 전에 여러분들이 하시는 일은 여러분의 논문 주제와 관련된 참고문헌을 찾는 것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이 이러한 참고 문헌을 찾는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그 중에서 고르고 골라 가장 신뢰가는 9개의 논문 검색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4개의 사이트를 먼저 소개해 드리고 다음번에 5개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Google Scholar (http://scholar.google.com)

Google Scholar

구글 스칼라는 다양한 온라인 웹 자료의 학술 정보의 색인을 다는 무료 학술 검색 엔진입니다. 구글 스칼라는 학술 자원들의 배열을 거쳐 정보를 나열하며, 대부분은 상호 검토 (peer-reviewed)된 논문들입니다. 2004년에 설립된, 구글 스칼라는 연구원과 학자들 사이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학술 자원 중 하나입니다.

2.Microsoft Academic Research (https://academic.microsoft.com/home)

Microsoft Academic Research

마이크로소프트 아카데믹 리서치는 학술 자료의 최고의 검색 엔진 중 하나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리서치가 개발한, 이 사이트는 2천만명의 저자가 쓴 4천8백만 이상의 논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컴퓨터 사이언스와 공학 부터해서 사회학과 생물학까지 이르는 과학 저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논문, 저자, 학회 및 저널과 같은 학술 자료를 검색하는데 많은 새로운 방법을 가져왔습니다. 이 학술 검색 엔진은 저자 혹은 분야를 기반으로 정보를 검색할 수 있도록 합니다.

3.ScienceDirect (https://www.sciencedirect.com/)

ScienceDirect

2,500개 이상의 저널과 거의 20,000권으로부터 저널 글과 책의 챕터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과학적 데이터베이스입니다.

4.Bioline International (http://www.bioline.org.br/)

Bioline International

바이오온라인은 공중 보건, 식품 및 영양 안전, 식품, 의학 및 생물 다양성 분야의 상호 검증된 학술 저널을 보유하고 있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정통 검색 엔진 중 하나입니다. 이 사이트는 제3세계국에게 상호 검증된 저널에 대한 무료 액세스를 제공하여 학술 자료를 통한 아이디어의 교류를 촉진합니다. 1993년에 설립된, 이 사이트는 작물 과학, 생물 다양성, 공중 보건과 국제 개발과 같은 주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15개국의 70권의 저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원고 작성 후 전문가의 검토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영문교정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영어 논문교정 서비스논문번역 서비스│ 저널 논문교정 서비스학위 논문교정 서비스논문초록 교정 서비스대학 과제/영어 과제 교정 서비스

학술 영문교정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