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03일

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수상

Wordvice


(주)워드바이스의 에세이리뷰가 12월 2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영문 교정) 부문을 수상했다.

에세이리뷰는 (주)워드바이스의 한국 서비스 브랜드로 1억 4,000만 단어, 58,000건 이상의 SCI, SSCI 급 해외 저널 논문 교정·번역 서비스를 제공하였으며 국내에서는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아산병원 등 대학교, 의료기관 및 연구기관의 지정 협약 업체다.

또한 에세이리뷰는 간편한 주문 접수 절차 및 시스템 구축을 기반으로 365일 24시간 영어 논문 교정·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미국·영국 출신의 원어민 에디터 검증 및 엄격한 사후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다. 그 결과 에세이리뷰의 영문 교정·번역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의 평점은 4.7/5.0 이상이며 3건 이상의 서비스 재이용률 또한 85%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주)워드바이스 이종환 대표는 “이번 수상은 영문 교정·번역 서비스 품질 향상에 집중하고 끊임없이 개선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다년간 축적된 데이터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시간 영문교정 서비스를 출시했으며 AI기반의 자동 영문 교정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출처: 한경비즈니스 -> 원문보기

▶ 글 작성 후 전문가의 검토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영문교정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영어 논문교정 서비스논문번역 서비스│ 저널 논문교정 서비스학위 논문교정 서비스논문초록 교정 서비스대학 과제/영어 과제 교정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