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에세이리뷰 블로그

영어 논문 작성 시 숫자를 작성하는 방법 (APA/ MLA 스타일)

안녕하세요, 영어 논문 번역 / 교정 전문업체 에세이리뷰입니다.

많은 분들이 영어 논문을 작성하거나 영어 에세이를 작성할 때 숫자를 Letter(one, two, three..)로 써야 하는지 아니면 Digit( 1,2,3….)으로 써야 하는지 헷갈려 하십니다. 저희 에세이리뷰의 영문 에디터분들이 영어 첨삭을 하실 때 자주 교정을 해주는 부분이기도 하고요. 따라서 오늘은 APA MLA에서는 영어 논문을 작성할 때 숫자를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지 스타일 별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APA Style

Digit으로 숫자를 표현하는 경우

Letter 로 숫자를 표현하는 경우

MLA Style

Letter 로 숫자를 표현하는 경우

Digit으로 숫자를 표현하는 경우

다음은 일반적으로 영문 에세이 혹은 영어 글 영작을 할 때 숫자를 어떻게 표현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에세이리뷰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학술 영어 논문 교정 및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어 논문 교정 서비스를 담당하는 에디터들은 평균 5년이상의 영문 논문 교열/감수 경력을 가진 미국, 영국 출신의 원어민으로 인문/사회/예술, 의학/과학/공학 등 여러 분야의 석사/박사 학위를 보유한 전문가입니다. 학술 논문 번역가들 또한 평균 10년 이상의 번역 경력 및 SCI급 학술지 논문 출판 경험자들로서 다양한 분야의 석사/박사 학위를 보유한 전문가입니다.

에세이리뷰의 학술 영어 논문 번역 및 교정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글 작성 후 전문가의 검토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영문교정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영어 논문교정 서비스논문번역 서비스│ 저널 논문교정 서비스학위 논문교정 서비스논문초록 교정 서비스대학 과제/영어 과제 교정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