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 증명서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왜 필요한가요?

영어 교정 증명서란 무엇인가요?

교정 증명서(교열 증명서)는 당신의 원고, 연구논문, 문헌 참조, 기타 학술 문서(책, 논문, 논문 등)이 전문 영어 교정자에 의해 영어 교정 및 편집을 받았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에세이리뷰는 문서의 교정이 완료되면 다운로드하기 쉬운 형식의 문서 교정 증명서를 무료로 발급해 드립니다.

교정 증명서는 공인된 인증 문서의 형태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원고의 영문법, 철자법, 표현법, 구두점, 스타일 및 기술 어휘가 당사의 학술 교정 전문가에 의해 교열 및 교정되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교정 증명서를 해당 원고와 함께 저널 편집위원에게 제출하세요.

일부 저널 편집위원은 에디터가 수정하기 전 원본 및 교정본을 요청하기 위해 에디터 또는 영어 교정 서비스에 직접 연락을 취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교정이 완료된 후에는 임의로 문서를 추가로 수정하지 마십시오. 에디터의 교정이 완료된 후 원고에서 저자에 의해 추후에 변경된 내용의 100% 언어 정확성을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에세이리뷰의 영어 교정 서비스는 학술 원고, 논문 및 기타 학술 문서의 학술 영어 교정에 있어서 신뢰할 수 있는 대표 업체입니다. 에세이리뷰는 논문의 언어 오류가 있다면 100% 환불을 보장합니다.

지금 에세이리뷰의 영어 교정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왜 영어 교정 증명서가 필요한가요?

세계적으로 저명한 학술지의 많은 저널 편집자들은 ESL 저에게 언어 교정 증명서를 요구합니다. 또한 저널에 제출하는 많은 연구자들이 저널에 제출하기 전에 전문적인 교정을 받아서 투고 과정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에세이리뷰의 많은 고객들은 학술지에 투고하기 전에 영어 교정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에세이리뷰에서는 논문의 영어를 완벽하게 교정하기 위해 모든 문법, 철자, 언어적인 기법, 구두점, 흐름, 표현 문제를 포함하는 학문적 영어 교정과 함께 이를 증명하는 무료 교정 증명서를 제공합니다.

영어 교정 증명서가 성공적인 저널투고에 도움이 되나요?

영어 교정이 타깃 저널에 성공적인 투고를 보장할 수는 없지만, 전문적인 영어 교정을 받은 논문이 학술 저널에서 받아들여질 가능성을 상당히 높여줍니다. ESL 저자들의 논문에 언어나 문법 오류가 있을 경우 형편없는 리뷰를 받거나 원고를 거부당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영어에 능통한 원어민 저자들도 문법과 구두점 문제로 논문 게재 거절을 당할 수 있습니다.

에세이리뷰의 영어 교정 증명서는 논문의 영어 품질이 완벽할 것이라는 것을 저널 편집자에게 증명합니다. 이를 위해, 에디터는 논문에서 드러난 언어 오류를 확인하고 고치는 것 외에 논문에서 어휘와 표현력을 향상하는 것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그러므로 에세이리뷰의 영어 교정 증명서는 피어리뷰 과정을 훨씬 수월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저널 투고 시에 문서와 함께 교정증명서를 제출하십시오. 대부분의 저널 편집자들은 에세이리뷰의 영어 교정 증명서를 통해 논문에 오류가 없다는 것을 보증함으로써 저널 리뷰어들은 논문에 실질적인 내용에 집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영어 교정 증명서를 어디에서 받을 수 있나요?

에디터가 영어 논문을 교정한 후, 에세이리뷰의 마이페이지를 방문하여 교정 증명서를 포함하여 기타 필수 서류들을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에세이리뷰 가입하기

영어 교정 증명서를 어디에서 받을 수 있나요?

아래는 에세이리뷰의 교정 증명서입니다. 증명서에는 논문의 제목, 논문의 저자, 발행일자 등이 포함됩니다.

제대로된 품질의 영어 교정을 받았다는 확실한 증거뿐만 아니라 업계에서 가장 좋은 영어 교정 서비스를 찾고 있다면, 에세이리뷰를 찾아주세요. 에세이리뷰 고객들의 리뷰와 추천사를 확인해보세요.

▶ 글 작성 후 전문가의 검토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영문교정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영어 논문교정 서비스논문번역 서비스│ 저널 논문교정 서비스학위 논문교정 서비스논문초록 교정 서비스대학 과제/영어 과제 교정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