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9월 11일

유학 전문 에세이 번역, 교정 서비스는? 에세이리뷰!

Wordvice

올해도 9월 중순에 접어들면서 본격적인 어드미션 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8월부터 쉐브닝 장학금(Chevening Scholarship) 지원이 시작되어, 많은 영국 유학 지원자 분들이 어드미션 에세이(Admission Essay)SOP(Statement of Purpose) 작성에 고민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어드미션 에세이와 SOP 같은 경우 지원하고자 하는 기관에서 요구하는 양식에 맞춰 작성해야 함은 물론, 본인의 역량이나 학업 목표를 효과적으로 표현해야 하는데요. 비 영어권 국가의 지원자들은 이처럼 까다로운 조건의 영문 작성이 큰 부담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영국 유학 어드미션의 경우 영국식 영어까지 적용해야 하니 더욱 고민일 것 같습니다.

하지만 너무 걱정마세요. 에세이리뷰에서는 완벽한 영국식 영어와 미국식 영어를 구사하는 영미권 현지의 석박사급 에디터들이 신뢰할 수 있는 어드미션 에세이/SOP 교정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검증된 번역가와 에디터의 조합을 통해 어드미션 에세이/SOP 번역 서비스도 제공해드리고 있고요.

에세이리뷰는 엄격한 에디터 채용 및 관리로 높은 퀄리티의 교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학술 논문을 다루는 에디터 뿐만 아니라 에세이 교정 전문 에디터들을 별도 채용하여 특화된 교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디터들은 Harvard, Columbia, Oxford, UC Berkeley 등 세계적인 명문대학 및 MBA 출신으로 풍부한 어드미션 관련 교정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컨설팅 및 대기업, 외국계 기업 근무 경험이나 채용 경험을 바탕으로 지원자의 에세이를 보다 돋보이게 교정해줍니다.

해외 대학원 지원 에세이 및 취업관련 문서(커버레터/이력서)를 꼼꼼하게 완성하고 검토하기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기본적인 Editing Service는 물론, 더욱 상세한 코멘트와 글의 흐름에 대한 영문 첨삭이 함께 제공됩니다.

에세이리뷰 교정 샘플

에세이리뷰는 3,000명 이상의 고객님들께 11,000건 이상의 대학 및 전문대학원 진학을 위한 에세이/SOP(학업계획서) 영문 첨삭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또한 에세이리뷰의 영어 교정 서비스를 받으신 많은 고객들께서 Stanford, Columbia, INSEAD, UC Berkeley 등 세계 명문 대학원으로부터 합격 통보를 받으셨습니다.
에세이리뷰 유학지원서 서비스 바로가기

영문 에세이 작성에 부담이 많으신 분들은 걱정하지 마시고 번역서비스를 추천 드립니다.

에세이리뷰의 어드미션/에세이 번역 서비스는 1차로 해외 유명 대학 출신의 전문 번역가가 먼저 번역을 진행하고 2차로 에세이리뷰의 영문 교정 전문 원어민 에디터가 교정 및 감수를 한 뒤 마지막으로 QA팀에서 검토하게 됩니다.

에세이리뷰 번역 서비스 과정

이렇게 세 단계의 번역/교정 서비스를 진행함으로써 번역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원어민 교정 전문가의 감수를 통해 자연스럽고 세련된 표현의 문장들로 바꿔 문서의 전체적인 퀄리티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작업 완료 시, 번역 작업이 된 파일과 교정까지 완료 된 최종 파일까지 함께 제공하여 자신이 작성한 국문의 영어 표현에 대해 학습하며 이후 문서 작성에 참고할 수 있는 자료로 활용될 수도 있습니다.
에세이리뷰의 어드미션 번역 바로가기

에세이리뷰의 성과

많은 분들이 믿고 맡기시는 에세이리뷰의 서비스를 통해 막막했던 어드미션/SOP 작성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지원자분들의 유학 지원을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 원고 작성 후 전문가의 검토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영문교정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유학지원서 교정 서비스에세이 교정 서비스SOP 교정 서비스CV/이력서 교정 서비스 │추천서 교정 서비스 │ 커버레터 영문교정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