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어드미션

SOP 작성팁

해외 대학원 지원 필수 서류인 학업계획서(SOP) 작성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banner1
글로벌박사 펠로우십 작성 가이드북

글로벌박사 펠로우십 지원 시즌이 다가옵니다. 에세이리뷰에서 지원 에세이 작성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banner2
에세이리뷰 Admission Essay 작성법 세미나

지난 25일 수요일 에세이리뷰 오피스에서 어드미션 에세이 작성법에 관한 세미나를 진행했습니다.

banner3
인기 동영상 강의
더보기
Thumbnail 추천서 작성 전략

해외 대학원 입학 지원 과정에서 추천서 준비는 필수 항목입니다. 보통 추천서는 교수님 혹은 회사 내 상사에게 받습니다. 적절한 사람을 통해 훌륭한 내용을 담아 준비한 추천서는 SOP와 CV를 더욱 믿음직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 강의를 통해 추천서 준비 과정에 대한 전반적인 가이드와 전략을 배울 수 있습니다. 수강 후 훌륭한 추천서를 받아내어 유학 지원서를 더욱 완벽하게 구성하시길 바랍니다.

최근 동영상 강의
더보기
Thumbnail Personal Statement 작성 가이드 동영상 강의

[Personal Statement 작성법 강의 소개] 많은 유학 준비생들이 SOP와 Personal Statement가 동일하거나 비슷한 지원서 양식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에 꽤 많은 유학 준비생들이 SOP를 중점적으로 작성한 뒤 그 바탕으로 Personal Statement를 작성하거나 소홀하게 여기는 실수를 저지르기도 합니다. 어드미션 과정에서 필요한 모든 문서는 하나 하나 공들여 써야합니다. 각 서류의 완성도가 합격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만큼 각별한 […]

최신 인기 자료

더보기

최신 인기 동영상

더보기

에세이리뷰가 제공하는 종합 어드미션 정보 플랫폼

에세이리뷰는 영문 교정 서비스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유학 준비생이 폭넓은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종합 어드미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본 영어 글쓰기 정보부터 어드미션 에세이, SOP, Personal Statement, 각종 장학금 정보까지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에세이 작성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동영상 강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문서별, 유형별 준비한 동영상 강의를 통해 영작에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