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술 논문 정보

워드바이스가 제공하는 가이드라인 E-BOOK
영어 논문 작성 및 투고 가이드
학술 영작 주요 문장표현 모음

영어논문작성 시 유용한 문장 표현 120여개와 저널 투고 커버레터 샘플 모음자료를 드리고 있습니다.

banner1
영어교정 부문 고객만족브랜드 선정

2017 한국품질만족도 1위를 차지하여 고객만족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banner2
학위논문/졸업논문 성공적으로 작성하기

효과적으로 학위/졸업 논문을 작성할 수 있도록 논문 작성법 및 유용한 팁을 알려드립니다.

banner3
인기 동영상 강의
더보기
Thumbnail 논문 작성 구조 IMRD

과학 논문 작성은 특정한 양식과 글의 구성을 갖춰야 합니다. 보통 IMRD라 부르며, Introduction, Materials & Methods, Results, Disscussion으로 나뉩니다. 많은 연구자가 우수한 연구내용을 갖췄음에도 적절한 IMRD 구조를 갖추지 않았거나, 섹션별 맞지 않은 내용을 담는 실수를 하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본 강의를 통해 논문의 IMRD 구성과 각 섹션별 적합한 내용은 어떤 것일지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최근 동영상 강의
더보기
Thumbnail 논문 표절율 줄이는 Tips (패러프레이징 쉽게 하기)

패러프레이징 (paraphrasing)의 필요성은? “패러프레이징 (paraphrasing)”은 직접적으로 문구나 문장을 인용하는 대신 자신의 언어로 다른 사람의 말이나 글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패러프레이징을 함으로써: 패러프레이징 (paraphrasing) vs 직접 인용문 직접 인용 및 패러프레이징에 대한 포맷팅 규칙 직접 인용문: 인용하는 글의 단어 및/또는 문구를 “복사하여 붙여 넣습니다.” 포맷팅 가이드라인 (APA, MLA 등)이 있는 모든 연구 논문에서, 인용된 텍스트는 따옴표와 텍스트안 인용 […]

최신 인기 자료

더보기

최신 인기 동영상

더보기

에세이리뷰가 제공하는 종합 학술정보 플랫폼

에세이리뷰의 Academic 학술 정보는 장기적으로 전 세계 연구자와 동반 성장하기 위해 구축한 종합 정보 플랫폼으로 학술 영어 논문 작성, SCI급 임팩트 저널 투고 전략 및 연구, 학회, 저널의 최신 트렌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추가로 동영상 강의 및 Webinar를 통해 더욱 자세한 영문 작성 교육을 돕고 있으며, 오프라인 세미나를 통해 대학 및 연구기관에 현장 강의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식산업의 흐름에 맞춰 저자의 성공적인 연구 커리어 발전을 돕기 위해 발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