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02일

[보도자료] 에세이리뷰, 유학생 위한 영어 지원서 교정·번역 서비스 제공

Wordvice

영문 교정·번역 전문 회사 에세이리뷰(주식회사 워드바이스)가 유학생을 위한 영어 지원서 교정·번역 서비스를 제공한다.

영어권 대학(원)에 입학하기 위해서는 영어 자기소개서, SOP(학업계획서), 영문 이력서 등 많은 영어 지원서를 작성해야 한다. 또한 해외 유학 지원 경쟁이 점점 치열해지고 있으며, 상위권 대학일수록 지원자 성적이 모두 우수해 에세이 평가항목에서 판가름 나는 경우가 많다. 이에 따라 영어 지원서의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다.

에세이리뷰는 영어 지원서 작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유학생을 위해 경력 8년 이상의 번역가와 원어민 교정 에디터로 구성된 인력 풀을 활용함으로써 품질 높은 교정·번역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과 담당 원어민 에디터 사이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1 대 1 채팅 시스템과 14일간 무제한 재교정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교정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에세이리뷰는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대만, 미국, 터키 등 글로벌 6개국에 영문 교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세계 유수의 MBA 관계자와 1 대 1 면담을 제공하는 Access MBA와의 협약을 통해 많은 유학생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출처 : G밸리뉴스 / 원문 보기

▶ 글 작성 후 전문가의 검토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영문교정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유학지원서 교정 서비스에세이 교정 서비스SOP 교정 서비스CV/이력서 교정 서비스 │추천서 교정 서비스 │ 커버레터 영문교정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