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15일

[보도자료] 에세이리뷰, 美 매체 영문에세이 교정 품질평가 1등

Wordvice

안녕하세요? 영문교정 서비스 에세이리뷰 입니다.
저희 에세이리뷰가 美 매체에서 어드미션 에세이 영문 교정 품질 평가 1등을 했다는 기사가 있어 소개드립니다.
참고로 에세이리뷰(EssayReview)(주)워드바이스(Wordvice)의 국내 영문교정 서비스 브랜드입니다.

워드바이스, 美 매체 영문에세이 교정 품질평가 1등

대학 졸업식 현장
워드바이스의 영문 에세이 교정·번역 서비스 브랜드 ‘ESSAYREVIEW'(에세이리뷰) 로고가 삽입된 자료 사진./제공=워드바이스

영문에세이·영어논문 교정 스타트업 Wordvice(워드바이스)가 미국 유력 언론의 영문에세이 교열 품질 테스트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

워드바이스는 지난달 미국 월간 잡지 Wired(와이어드)가 어드미션(입학 허가) 에세이 에디팅 4개사를 대상으로 진행한 블라인드 테스트(출처 링크)에서 가장 높은 점수(6.3점)를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평가 결과 워드바이스 교정본이 교정·첨삭 수준이 가장 높고 납기 기한(4일)을 준수한 데다 15달러(한화 약 1만7000원)라는 가격으로 경쟁력을 갖췄다고 평가했다. 다른 업체들은 교열 품질이나 납기 기한 등을 고려해 5점대를 받았다.

테스트는 와이어드 저널리스트가 미국 대학교에 진학하는 딸의 입학 지원서를 4개사에 의뢰해 교정·첨삭·납기·가격 등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워드바이스를 포함한 Scribendi, Scribbr, Elite Editing 4개 업체가 평가 대상이다.

이종환 워드바이스 대표는 “아이비리그 등 미국 상위 대학이 입학 진학률을 50%까지 줄이고, GPA(고교 내신 성적)·GRE(대학원 입학시험)·GRE(경영대학원 입학시험) 등 공인 인증 성적을 보유한 지원자들이 수천명에 달해 어드미션 에세이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영미권 대학 합격과 진학 후 높은 GPA를 받으려면 현지 학생일지라도 영문 교정과 첨삭을 반드시 받아야 한다”며 “워드바이스는 단순한 문법이나 단어 위주 교정이 아닌 문맥·논리적 구조 제시와 어드미션 에세이 필수 요소를 고려한 리뷰레터 서비스를 제공해 입학사정관을 만족시킬 수 있는 에세이를 완성해 준다”고 말했다.

워드바이스는 500명 이상의 전 세계 석·박사 원어민 에디터가 단일 플랫폼을 통해 국내 주요 대학 및 유학원에 영문 논문과 영어 에세이 교정·번역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중국·일본·영국에 법인을 두고 있다.

출처 :  아시아투데이 / 원문보기

기사에서처럼 지난 10년간 미국 명문 대학과 대학원들은 입학 진학률을 50%까지 줄이고 있습니다. 아이비리그를 비롯한 미국의 상위 대학의 진학을 목표로 하는 지원자들은 완벽한 GPA와 뛰어난 GRE나 GMAT등의 공인인증성적을 가진 수천 명의 지원자들 중에서 입학사정관의 눈에 띌 다른 방법을 모색하지 않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자연스럽게 서사를 담은 어드미션 에세이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이제 입학 에세이의 영문 교정과 첨삭은 현지 학생들에게도 필수 관문입니다.

에세이리뷰 프리미엄 유학지원서 교정 서비스

에세이리뷰의 ‘프리미엄 유학지원서 교정 서비스’는 학부 지원자와 대학원 지원자들에게 꼼꼼한 교정과 자세한 피드백이 주어집니다.

에세이리뷰와 다른 비슷한 영어 교정 전문업체들의 차별성은 ‘프리미엄 유학지원서 교정 서비스’에 있습니다. 미국 영국 등 현지 입학사정관 출신의 시니어 에디터들의 14일 무료 재교정 프리미엄 에디팅 서비스입니다. 입학지원자들에게 단순한 문법이나 단어 위주의 교정이 아니라 문맥과 논리적 구조 등을 포함한 전반적인 에세이의 교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어드미션 에세이에 필수적인 요소들을 고려하여 지원자들의 에세이가 향상될 수 있는 리뷰레터까지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완벽한 어드미션 에세이를 제출하기 위해서 어드미션 에세이 교정, 어드미션 첨삭 어드미션 전문 에디터에게 전문적인 교정(Essay editing and Essay Proofreading)을 받는 것은 필수입니다. 에세이리뷰의 프리미엄 유학지원서 교정 서비스 (Premium Admission Essay editing services) 는 대학 및 대학원 지원서 에세이에 특화된 전문 서비스입니다. 에세이리뷰 어드미션 전문 에디터는 문법, 철자법, 스타일 및 자연스러운 문체 흐름을 교정할 뿐만 아니라 구성, 내용, 전환 및 언어에 대한 구체적인 코멘트를 제공합니다. 어드미션 교정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얻길 원하신다면 유학지원서 교정서비스 페이지 (Admission Essay editing services)를 확인하세요.

▶ 글 작성 후 전문가의 검토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영문교정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유학지원서 교정 서비스에세이 교정 서비스SOP 교정 서비스CV/이력서 교정 서비스 │추천서 교정 서비스 │ 커버레터 영문교정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