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04월 01일

연세대학교 논문 교정 협약을 통한 지원 안내

Wordvice

연세대학교 전임교원께서 학술 연구논문을 국외 저명학술지에 투고하는 경우, 연세대-에세이리뷰 영문 교정 계약을 통해 에세이리뷰의 영문 교정 서비스를 논문당 100만원 까지 한도로 연구처를 통해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영문 교정 서비스와 더불어 표절검사(카피킬러)도 이용 가능하십니다.

지원대상은 논문의 주저자(제1저자 또는 교신저자)이고, 신청일 현재 연세대학교 재직 전임교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1) 인문ㆍ사회계열: 학진등재(후보)지, SSCI, A&HCI 및 일반 국제학술지에 투고예정인 논문

2) 이공계열: SCI, SCIE에 등록된 학술지에 투고 예정인 논문(학진등재(후보) 학술지는 2010.1월부터 제외)

신청 방법은 essayreview.co.kr/yonsei에서 365일 24시간(공휴일도 소요시간에 포함) 접수 가능하시며, 납기 시간 내(최단 9시간) 에세이리뷰의 논문 교정본과 카피킬러의 표절검사 리포트를 함께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에세이리뷰의 영문교정 서비스와 카피킬러의 표절검사 서비스 상세입니다.

365일 24시간 접수 가능한 논문교정 서비스, 에세이리뷰

에세이리뷰는 28,400건 이상의 학술교정 및 번역 서비스를 380개 이상의 국내외 대학, 의료기관 및 연구소에 제공하여 다수의 SCI급 해외저널 논문투고를 지원하였습니다.

영어 논문 교정 서비스를 담당하는 에디터들은 평균 5년 이상의 영문 논문 교열/감수 경력을 가진 미국, 영국 출신의 원어민으로 인문/사회/예술, 의학/과학/공학 등 여러 분야의 석사/박사 등의 학위를 보유한 전문가입니다.

  • 365일/24시간 견적 없이 실시간 접수 후 바로 진행됩니다.
  • 최단 9시간 이내 영문교정이 가능합니다.
  • 메시지 시스템을 통해 에디터와 직접 소통이 가능합니다.
  • 교정증명서는 마이페이지에서 바로 발급 가능합니다.
  • 학술논문 작성법 및 투고 전략에 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 선호 에디터를 지정하여 추후 교정 의뢰가 가능합니다.

학술지 등재율 향상을 위한 핵심도구, 표절검사서비스 카피킬러

​카피킬러는 문헌 간의 인용·참조 구조를 파악하​여​ 중복게재를 확인할 수 있는 표절검사서비스로 ​​그 결과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1,600여 개 기관(학회, 대학, 연구원, 기업 등)에서 사용 중으로, 심도 있는 검토를 위한 필수 도구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유사 영역의 문서 서지 정보 제공, 사용자 업로드 문서와의 상호 비교 기능(참고문헌, 본인 실적물 등), 출처 및 직접 인용 영역 인식기능을 통한 객관적 판단 기준을 제시합니다.

*연세대학교 논문교정 지원은 에세이리뷰 고객센터(edit@essayreview.co.kr, T. 070-4086-5528) 또는 산학협력단(T. 02-2123-5133)에서 표절검사지원은 카피킬러에서(help@copykiller.org, T. 1588-9784) 문의 가능합니다.

▶ 글 작성 후 전문가의 검토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영문교정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영어 논문교정 서비스논문번역 서비스│ 저널 논문교정 서비스학위 논문교정 서비스논문초록 교정 서비스대학 과제/영어 과제 교정 서비스